Fight Night 4 라운드에서 모든 전선에서 스틱을 누르십시오. 땀, 피, 타박상을 통해 게임을 빛나게 만들고 싶다면 Fight Night Round 4를 즐기십시오. 아니면 전략, 기대, 기발함, 컴백 및 놀라움을 포함하여 복싱의 진정한 면을 원하십니까? 네 번째 라운드에서도 이러한 요구가 충족되었습니다. 요컨대 4라운드는 복싱 장르를 앞세워 히트를 쳤다.
1. 파이트 나이트 라운드 4 리뷰는
전작에 비해 파이트 나이트의 4라운드는 보다 기술적이고 실제 복싱에 더 가까워 게임의 모든 요소를 드러내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것은 대부분 좋은 일입니다. 컴퓨터 작업에 나타납니다. Ali는 표면적으로 싸우지만 그의 조상들처럼 예측할 수 없습니다. 타이슨은 공격적입니다. Jermain Taylor는 원칙적으로 예외적인 매우 정통적입니다. George Foreman은 매우 공격적이며 여전히 도달합니다. 이 권투 선수의 대부분은 서로 싸우지 않으므로 호기심에서 확인할 가치가 있습니다. 단지 시간이 아닙니다. Foreman이 경량 클래스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알아보기 위해 체급을 혼합할 수 있습니다.
컨트롤은 주로 아날로그 스틱을 사용하고 왼쪽 스틱은 이동하고 오른쪽 스틱은 펀치를 사용합니다. Fight Night Round 4에는 버튼 맵 펀치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것은 잠재적인 무역 위반입니다. 또는 EA가 불만 사항에 굴복하고 게임에 버튼 맵을 추가하는 패치를 9월에 출시할 계획이기 때문입니다. 그전까지는 아날로그 스탬핑입니다. 컴퓨터(및 다른 플레이어)는 처음에는 쉽게 이길 수 있지만 여러 가지 이유로 스마트 타이밍과 차단을 결합하는 오래된 공격 전략은 더 이상 효과적이지 않습니다. 하나는 복서의 다재다능함입니다.
2. 파이트 나이트 라운드 4 선수의 통계 및 전투 시스템
각 권투 선수의 통계에는 키와 범위, 기타 전투 스타일이 포함됩니다. 가장 눈에 띄는 요인은 안팎의 싸움이다. 긴 팔을 가진 전투기는 멀리 떨어져 있고 멀리서 상대를 태그 하는 것이 더 나은 반면, 내부 전투기는 성공하려면 안으로 들어가야 합니다. 컴퓨터에서 사용할 때를 제외하고 다른 스타일은 처음에는 명확하지 않지만 게임을 오래 하고 경쟁하는 플레이어에게는 차이점이 열립니다.
온라인에서는 상대가 권투 선수처럼 행동할 것이라고 기대할 수 없지만 통계에 따르면 이러한 권투 선수는 실제와 다른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여기서 복싱 시스템의 거친 면이 더욱 분명해진다. 권투 선수는 지구력이 뛰어나고 싸움이 더 오래 지속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연결을 끊는 것은 페널티이므로 사람들은 다른 많은 게임에서처럼 자주 떠나지 않습니다. 그러나 너무 많은 체력과 펀치를 막거나 회피하는 데 약간의 페널티가 있어 파티가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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