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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아블로 팬들이 이모탈에 반대하는 페이 투 윈 메커니즘

by 대장주이사랑 2022. 6.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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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디아블로는?

Diablo Immortal은 야유와 화난 밈 속에서 발표되었지만 게임은 지난주에 마침내 출시되었을 때 긍정적인 분위기를 즐겼습니다.

그러나 더 많은 게이머가 스토리를 진행할수록 두려운 소액 결제를 피하기가 점점 더 어려워집니다. 그리고 어둠의 불멸을 깊이 이해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 최대화 비용은 $100,000 이상입니다. 예상대로 트렌드는 온라인으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나는 Diablo Immortal에 꽤 많은 시간을 투자했습니다. 그리고 첫 번째 작품은 휴대폰에서 실행되는 순수한 디아블로 게임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강도는 디아블로 게임의 액션 RPG에서 큰 부분을 차지하며, 바로 여기서 상향 판매가 발생합니다. 변화는 미묘하지만 레벨 30과 50 사이에서는 무시되는 인앱 구매가 점점 더 필요하게 될 것입니다. 돈을 투자하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전리품상자와 이것저것들

 

Diablo Immortal에는 전리품 상자 수리공이 있지만 처음에는 그것이 무엇인지조차 모를 정도로 너무 장식되어 있습니다. 이 게임에는 장비를 강화하기 위해 전설적인 보석을 찾을 수 있는 미니 던전 스타일의 엘리베이터가 있습니다. 단, 전설의 균열에서 떨어질 확률을 높이려면 전설의 문장을 사용해야 합니다.

일부만 무료로 얻을 수 있으므로 통계를 유지하려면 현금으로 더 구입해야 합니다. 또한 특정 지점을 통해 보석을 업그레이드하려면 Dawning Echos라는 항목을 선택해야 하며, 이는 각각 $15입니다. 이러한 역학은 게임의 더 어려운 영역에 도달하면 제한 요소가 됩니다. 이로 인해 전리품 상자를 도박으로 규정하는 일부 유럽 국가에서 게임이 손이 닿지 않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불멸은 정말 좋은 공이고 똑똑한 시스템이 너무 많아서 싫어하지만 별을 무시할 수 없습니다. 100% F2P를 플레이하고 한계를 찾으세요.

 
디아블로와 지갑에 대하여..

주말 동안의 긍정은 증발한 것 같습니다. 현재 웹에서 Diablo Immortal에 대한 대부분의 토론은 유료 시청 방식에 관한 것입니다. 플레이어들은 너무 화가 나서 게임의 메타크리틱 점수를 0.7로 낮췄습니다. 완전히 엉망인 데스크톱 버전인 Warhammer III Reforged보다 약간 더 나을 뿐입니다.

Blizzard Activision은 이 시스템이 게이머를 짜증 나게 한다는 것을 알고 있을 것입니다. 가장 충성스러운 팬들은 2018년 발표를 야유했습니다. 왜 우리가 이것을 합니까? 우리 중 일부는 그것을 싫어할 수도 있지만 Diablo Immortal은 많은 돈을 벌 것입니다. 대부분의 "프리미엄" 모바일 게임 비용보다 더 많은 완벽한 장비를 얻기 위해 불멸에 몇 달러를 지출할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일부 플레이어는 게임에 수천 달러를 지출하거나 "고래"가 됩니다. 불행히도, 모바일 게임은 2022년에 그렇게 좋을 필요는 없습니다. 지갑을 비우기만 하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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